본문 바로가기
Dead By Day Light

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살인마 모든 순구(너스) 추천 조합 정리 애드온,퍽 포함

by 읽어볼게 2020. 4. 7.

이번에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에서 유일하게 '구'가 안 붙었던 살인마 캐릭터 너스 여왕님입니다 난이도는 어렵지만 잘만 다룰 수 있다면 S급 살인마 정도 됩니다 너프 전에는 다른 살인마들이 감히 넘볼 수 없는 경지에 있었지만 지금은 넘 볼 수 있는 정도에 있습니다.

 

 

클래식너스

클래식너스는 평범한 세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. 카바나의 마지막 숨결, 취약한 헐 떡임 애드온을 장착하고 속삭임 기술을 장착했습니다.

디버프너스

생존자에게 사망 공포증을 이용한 디버프를 먹이는 디버프너스입니다. 루인, 사망 공포증, 악독한 도살자, 바칠 장착해주시면 되고 솔직히 사망 공포증, 돼지 퍽 넣어주면 되긴 합니다. 너프 전 루인이었으면 바로 채용인데 루인대신 개입을 넣어주는 것도 괜찮습니다.

지렁이너스

지렁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지렁이너스입니다. 때려눕히기, 사슴 사냥꾼 장착해 주셔야 되고 카바나의 마지막 숨결, 취약한 헐 떡임 애드온을 장착했습니다. 사슴 사냥꾼이 싫으시다면 바칠로 교환해주셔도 됩니다.

쌍점멸너스

쌍점멸너스는 카바나의 마지막 숨결, 무거운 헐 떡임 애드온을 장착해 점멸 최대 이동거리를 50%나 올려준 세팅입니다.(각각 30% / 20%) 초보분들이 하기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

전율호프너스

저는 너스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조합이 전율 호프 세팅이더군요 주술 : 사냥의 전율, 주술 : 삼켜지는 희망 이 두 개의 퍽이 있어야 할 수 있는 세팅이고 애드온은 카바나의 마지막 숨결, 취약한 헐 떡임 등을 장착했습니다. 주술 퍽 세팅은 불토가 사라지면 퍽 하나가 사라지는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불토를 잘 지켜주는 게 중요합니다.